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김포나 인천 쪽 많이 가고 있어요. 겨울이지만 비교적 따뜻한 겨울인 것 같아서 ㅎㅎ 너무 실내는 답답할 것 같아 적당히 실외로 돌아다니면서 매장 구경하기 딱인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팩토리스토어와 아디다스 팩토리 덕분에 득템할 곳이 많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서울 근교라는 점에서 다른 아울렛보다 접근성이 좋아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울렛에 물건이 들어오는 날이 목요일 오전이라고 암묵적인 룰이라던데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물품이 채워지면 아무래도 새로운 물건을 득템할 확률이 훨씬 높겠죠? 평일에도 와보고 주말에도 와봤지만 평일이 압도적으로 사람들이 적어서 정말 득템할 마음으로 오실 분들에게는 평일을 추천드립니다. 주말 저녁에 오니 물건이 거의 남아있지 않았어요 ㅎㅎㅎ 주말에는 드라이브 겸 마실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애견동반 쇼핑몰이기 때문에 멀리 댕댕이와 산책 나오기도 좋겠죠?

 

 

주말이였지만 역시 예쁜 모델을 찾았습니다. 리사이클 운동화여서 안쪽은 플리스 털 재질로 되어 있었고, 겉은 후들후들한 천이였는데 그런대로 힙해보였다는.. 카키와 베이지가 적당히 섞여있었다죠. 하지만 30% 할인밖에 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ㅠ 운동화 브랜드마다 사이즈별로 마지막 재고 물건들을 정리해놓았기 때문에 가끔 엄청난 할인율로 마지막 사이즈를 득템하실 수가 있더라구요.

 

 

키즈 사이즈에는 이런 모델도 있습니다. 발이 230 정도만 되었어도 딱 이건데.. 너무 예쁘고 심지어 키즈는 가격까지 저렴하다보니 탐이 났어요 ㅠ 나 왜 왕발인거야.. 확실히 키즈 사이즈 신으시는 분들은 훨씬 더 득템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평소에 많이 가봤던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들르면서.. 가보지 않았던 매장인 반스와 컨버스까지 구석구석 돌았던 주말 드라이브 데이트였는데요 ㅎㅎ 그러다 발견한 컨버스화. 딱 겨울의 퀼팅 재질에 컨버스화라니 이거 당장 사야겠다 싶었어요;; 가격도 49,500원으로 너무 착하고. 오랜만의 컨버스라 반가웠던 마음이였는지 몰라도 제가 봤던 디자인 중에 가장 예쁘고 퀼팅이지만 발이 뚱뚱하지 않고 슬림해보이는 느낌! 안그래도 가을부터 퀼팅자켓이 유행하는데 살까 말까 엄청 고민을 하다가 그 욕구가 여기서 분출이 되었는지 ㅎㅎ 카키색과 카멜의 띠가 너무 잘 어울렸구요. 운동화끈으로 캠핑 느낌까지 나면서 완벽한 신발이였어요.

 

 

알고보니 컨버스 퀼팅 척테일러 70 하이 스니커즈 올리브 색상이고, 21년 상품으로 출시되었다가 당시에는 인기를 못 끌었는데 이제야 인기가 폭발했는지 남은 사이즈는 220과 260뿐이였습니다. 전국 품절이라길래.. 하지만 저는 250이걸랑요 ㅠ ㅠ 원래 컨버스는 한 사이즈 작게 선택하는거라길래 한 240~245 정도 생각했는데.. 260밖에 남질 않아 신어보다가 결정했습니다, 사기로!

 

 

청치마에 딱인 코디고요 ㅠ 2월이지만 남은 겨울 뽕빠지게 신을렵니다. 260사이즈지만 끈을 꽉 조여매면 발이 뜨거나 하지 않고 안정감 있어서 착화감도 마음에 들었구요. 앞코 부분이 약간 방수처리처럼 유광으로 되어 있어 눈 오는 날에도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그냥 지나치질 못하는 김포 현대 아울렛..ㅎㅎ 여러분도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꼭 다녀와보시길!

 

+ Recent posts